상도역 삼성드림내과 / 상도역 건강검진 / 상도동 내과 / 상도동 건강검진

드디어 상도역 인근에 내과가 개원하였습니다.

매번 내과를 가려면 인근의 장승배기 노량진 숭실대까지 갔어야 했는데, 상도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내과가 개원하여 가깝게 병원을 방문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

 

신축건물에다 5월달에 개원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내과특성상(내시경등) 깨끗한 최신장비들이 가장 중요한데 최고수준으로 갖추고 있어서 마음 놓고 안전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무엇보다도 교통이 가장 중요한데 대림아파트, 건영아파트, 신동아 아파트, 한신아파트 등 기존의 아파트들과 더불어 약수터 인근의 포스코, 베네스트 지역의 상도동 주민들까지도 가깝게 내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찾아 오시는길

 

 

 

 

 

3번 출구

상도2, 상도2동주민센터 , 영본초등학교 , 프레이즈(서울예신. 서울예원)

 

상도2동대림아파트 (20-155)

간선641 , 650 , 751 , 752 , 753

지선5517

 

특히, 마을버스 01번 정류장 대림아파트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

 

자 이제 본격적으로 병원을 둘러 볼까요?

 

앞서 말했다 싶이 마을버스 01번 정류장이 가장 눈에 띄네요 병원 밑에 바로 문전약국이 있어서 진료 후 편하게 약을 받을 수도 있겠구요 ^^

 

병원 입구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정말 깨끗함이 입구부터 전해집니다.

평일 오후 7:30분 늦은시간까지 진료하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토욜도 오후 4:00까지 진료하시니 직장인들에게는 퇴근이후 혹은 붐비는 토요일에도 진료를 여유있게 볼수 있을 거 같네요. 또한 내시경, 초음파, 혈액, 소변, x-ray, 심전도, 폐기능검사와 더불어 3대암(위, 대장, 간)까지 모든 종합검진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역시 전문적으로 하는 내과에서 해야죠.

 

자 드디어 2층에 있는 병원 입구입니다. 멀리 박승식 원장님 성함과 약력이 흐릿하게 나마 보이네요 ^^

 

언제나 밝은 미소로 맞아주시는 간호사 선생님들이 계시는 접수데스크 입니다. 눈에 띄는 부분은 대학병원에서나 볼법한 건강정보와 더불어 검진에 관련된 정보를 대형 스크린으로 보여주는 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내시경실, x-ray실, 검진실, 수액실로 이동하는 복도 입니다.

 

넓고 쾌적하며 깨끗한 인테리어의 대기실이어서 무엇보다도 편안하게 진료를 기다릴 수 있을 거 같네요.

 

내시경실입니다. 최신제품의 내시경을 갖추고 있었으며 정말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어 있어서 원장님의 꼼꼼한 성향과 믿음이 절로 생겨났습니다.

 

내시경 세척기 인데요 식약청에서 인정한 최신 내시경 세쳑기로 철저하게 감염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미국식약청이 FDA에서 승인한 유일한 소독제인 CIDEX - OPA를 사용하여 더욱더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결핵균, 간염균까지 소독하는 고준위 소독제로 현재 서울대병원, 서울삼성병원, 아산병원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정말 안전하고 깨끗한 최신기기들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겠네요.

 

 

자 이번엔 수액실입니다. 역시나 깔끔하게 정리정돈되어 있어 원장님의 깔끔한 성향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3개의 베드로 이루어져 있는 수액실입니다. 피로하신 분들은 영양제 한방 딱 ! 맞으시면 금방 살아나시는 거 아시죠?

 

최첨단 고가의 X-RAY기기를 갖추고 있네요 ^^

 

 

주사실 입니다. 역시나 깔끔하네요.

 

혈압기, 키와 몸무게, 시력등을 볼 수있는 대기실 입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진료실입니다. 친절하고 젊으신 원장님께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다양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 및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상도동 삼성드림내과 였습니다.